넷포드(NetPod) iCable 구입

2009년 4월 21일 화요일

결국 구입하고만 아이팟터치용 충전 및 데이타케이블.

- 넷포드(NetPod) : http://www.netpod.co.kr/

아이팟 터치로 음악만 들을땐 배터리가 그렇게 많이 닳는다는 생각은 안했었는데, 소위 해킹이란걸 하고나서 이런저런 게임에 유틸들을 사용했더니 배터리가 엄청 빨리 닳는군요.
출근할때 만충전해서 짬짬이 가지고 놀면 퇴근 무렵엔 배터리가 바닥을 드러냅니다.
(그렇다고 오랫동안 사용한것도 아니에요. 점심시간 조금 화장실 갈때 사용했는데...)
불안한 마음에 한동안 터치살때 들어있던 케이블까지 들고다녔는데 가끔씩 출/퇴근때 케이블 챙기는걸 잊어버리게 되면
다음날까지 터치는 손도 못댑니다.
(건망증이 조금씩 심해져서 이런 일이 왕왕 발생하게 됩니다.....ㅡ.ㅡ;;;)

결국 케이블을 구입했는데, 정품은 정말 비싸군요.

정식 명칭 USB Dock Connection Cable 이라고 하는군요.
가격대는 2만3천원대...택배비포함하면 거의 2만5천원대가 나옵니다. 역시.....비싸.

몇천원짜리도(토마토 등.....) 있던데 상품평을 들어보니 복불복.
제대로 된 제품이 오면 좋고, 불량 제품오면 대략 난감...더구나 확률은 거의 6:4 정도.

몇천원짜리 불량난 제품을 교환받겠다고 왔다갔다 하다보면 택배비가 제품비보다 더 나올것같아 좀더 안전한(?)하고 괜찮은 제품을 사자는 결심아래 선택해서 구입했습니다. 택배비 포함해서 11,000원.

사서 컴퓨터랑 아이팟 터치를 연결하니 바로 인식되고, 충전까지 되니 웬지 아깝다는 생각도 드네요.
저렴한거 구입해도 인식되지 않을까....라는
저렴한 제품들 상품평이 않좋아서 정품과 싼제품의 중간제품을 구입했는데....
제대로 작동하니 다행이긴하네요...

이상 인증샷 완료...^^
독세이버도 포함되어 있어서 좋아라하고 있습니다.
그전에 샀던 독세이버를 잊어버려서....다시 사기도 어정쩡하고 그냥 뻥뚫린 채로 가방에 넣어다니려니 찜찜했었는데...^^
케이블이랑 독세이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참고하세요.

by 에스키모 | 2009/04/21 23:07 | iPhone/iPad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doubleso.egloos.com/tb/229736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